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빠샤메카드의 챔피언을 가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빠샤메카드 메카니멀챔피언십’ 이미지.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대표 최종일)는 다음달 1일 스타필드시티 부천에서 '빠샤메카드 메카니멀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지난해 4월부터 12월까지 8개월 간 50여회 열린 지역대회를 결산하는 마지막 전국대회다. 지난해 3월 MBC TV에서 첫 방영한 '빠샤메카드’는 인간과 메카니멀이 파트너로서 일상에서 공존하며 메카니멀 배틀이 축제화된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관심을 모았다. 레전드 메카니멀들과 새 메카니멀들이 매회 흥미진진한 배틀을 선보였다.

이번 대회는 시드권자(전국대회 입상자) 50명, 사전접수자 60명, 현장접수자의 대결로 왕 중 왕을 가린다. 시드권자는 본선에 직행한다. 사전접수자와 현장접수자는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르게 된다. 사전접수는 이달 20일부터 28일까지 선착순이다.

나이에 따라 블루랜드(초등학생), 레드홀(미취학 아동)에 속해 챔피언십을 치른다. 각 리그 1등에게 30만 원, 2등 20만 원, 3등 1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참가만으로도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시드권자 및 사전접수자에게는 '빠샤메카드 스타워리어’ 제품이 증정된다. 현장접수자도 '빠샤메카드 타나토스’ 피규어를 받는다.

현장에서 안녕이와 펀치의 애니메이션 주제가 공연이 진행되며, 곳곳에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이번이 마지막 대회여서 여러 체험행사, 이벤트 참가만으로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면서 "지역대회부터 가족 중심의 대회로 이끌어왔다. 승패를 떠나 참가자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