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리큅, 머그컵 워머∙전해수기 출시로 새해부터 생활가전 라인업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편리한 기능으로 깜짝 아이템으로 손색 없어

세계파이낸스

머그컵 워머 ‘매직머그’


[한준호 기자]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일상을 한층 더 건강하고 편리하게 완성해줄 새로운 생활가전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의 머그컵 워머 ‘매직머그’와 천연 살균탈취수를 제조할 수 있는 전해수기 ‘HC300’을 출시했다.

‘매직머그’는 모던한 디자인의 머그컵에 보온 기능을 더한 머그컵 워머로, 전용 패드 위에 컵을 올려만 놓아도 인덕션 히팅 방식으로 음료의 온기가 자동으로 유지돼 마지막 한 모금까지 처음 그대로 따뜻하게 커피나 티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컵 내부에는 매직 스피너가 있어 커피믹스, 코코아 같은 음료도 자동 믹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패드 전방의 버튼을 두 번 터치하면 컵 속의 매직 스피너가 자동으로 회전하며 작은 소용돌이를 만들어 음료를 부드럽게 믹싱해준다.

자동 보온과 간편한 믹싱 기능뿐만 아니라 ‘매직머그’에는 마법같이 놀라운 반전 기능이 한 가지 더 숨어 있다. 바로 스마트기기 무선 충전 기능으로 차를 마시지 않을 때 전용 패드를 뒤집어 스마트기기를 올려두면 간편하게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세계파이낸스

전해수기 퓨어 ‘HC300’


또 하나 리큅의 신제품은 전해수기 퓨어 ‘HC300’이다. 가정에서 첨가제 없는 안전한 천연 살균탈취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이는 물에 대한 전기 반응이 우수한 고품질 티타늄 백금 전극을 본체에 적용해 기존 타사 제품들과 달리 염분 조절을 위한 소금 첨가 없이 수돗물 등 생활수로도 3분이면 전해수 제조가 가능하다. 전해수는 세균, 곰팡이 등 유해 미생물의 99.9% 살균뿐만 아니라 과일이나 야채 표면의 잔류 농약 세척, 탈취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아이와 자녀, 반려동물이 함께 생활하는 집 안부터 자동차 내부, 식당, 공공장소까지 실내와 실외 장소 제약 없이 안전한 위생 및 청결 관리가 가능하다.

이밖에 원버튼식 전원, 반자동 스프레이 방식, 미세 및 장거리 분사, 휴대 가능한 케이블 충전방식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고 있다.

리큅 관계자는 “이번 두 신제품은 1인 가구부터 반려동물 또는 자녀가 있는 가구, 가정에서부터 사무실, 자동차 등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tongil77@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