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모바일 거래에 최적화된 트레이딩 환경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바일주식거래서비스(MTS) 부문

KB증권㈜, 마블(M-able)

중앙일보

KB증권㈜의 마블(M-able)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모바일주식거래서비스(MTS) 부문에서 수상했다.

마블은 모바일 환경의 최신 트렌드를 수용해 업계 최초 서비스를 잇달아 출시하며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우선 고객에게 차별화되고 최적화된 트레이딩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해외 증권을 구분하지 않고 한 화면에서 동일한 UI/UX를 통해 매매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트레이딩과 관련한 주요 화면에 대해 125%, 150% 확대보기 모드를 제공한다.

KB증권은 지난해 8월 마블에 카카오페이 인증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마블 이용 고객은 공인인증서 없이도 카카오톡 기반의 사설인증서로 마블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마블은 지난해 9월 폴더블 스마트폰에 특화된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 관심종목 화면과 주요 화면(호가·차트·주문·추이·자산평가·지수 등)을 삼분할 배치할 수 있도록 해 PC 수준의 트레이딩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마블은 환전 수수료 없이 원화로 해외 주식을 매매 할 수 있는 ‘Global One Market (글로벌원마켓)’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미국·중국A·홍콩·일본·베트남 등 글로벌 6대 시장 주식 거래 시 원화로 거래가 가능하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