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티웨이항공, 소방관에게 힐링 여행 선물하는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 캠페인 포스터/제공=티웨이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티웨이항공은 소방관 힐링여행 보내주기 캠페인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를 통해 소방관들에게 보라카이 여행을 선물한다고 22일 밝혔다.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 캠페인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밤낮으로 힘쓰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여행을 선물하는 취지로 티웨이항공이 2017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소방관들이 직접 사연을 응모하고 티웨이항공과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가 함께 여행 대상자를 선발한다. 소방관들이 업무를 하면서 느꼈던 보람과 고충 그리고 에피소드 등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한 뒤 안내된 메일로 직접 접수하면 된다. 응모 접수는 오는 2월 18일까지 받는다.

여행 대상으로 선정된 소방관들은 오는 3월 중순 보라카이로 특별한 여행을 떠날 예정이며 티웨이항공은 왕복 항공권과 숙박를 비롯해 식비 등 보라카이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경비의 전액을 지원한다.

소방관 힐링여행 캠페인과 더불어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대국민 안전한 쉼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겨울철 화재예방법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로 화재예방법 또는 안전 수칙을 남기는 회원 모두에게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소방관들의 복지 증진과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지난해 5월 소방청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합동 안전 교육 실시, 전현직 소방관 및 가족 대상 항공 운임 할인, 문화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 및 운영해오고 있다. 소방가족의 처우 개선과 복지 증진에 다양한 기여를 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달 말 소방청장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 “국민의 안전을 위해 뜨겁게 일하는 소방관들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물하기 위해 소방관 힐링 여행 캠페인을 계속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방관들을 응원하고 안전 의식을 제고하는 이벤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