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컴투스, 8종 게임서 다채로운 설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다가올 설 연휴를 맞아 8종의 게임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RPG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23일부터 2월 10일까지 ‘설날 맞이 파티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친구들과 함께 매일 미션을 달성하면 달성한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며, 누적 횟수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선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컴투스의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모두 설날 맞이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매일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고, 각각 ‘설날 사다리 이벤트’ 및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해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리얼 3D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출석만 해도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스타 출석 이벤트’와 함께 같은 기간 내 신규 유저가 일정 등급 레벨업 달성 시 단계별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3D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과 나눈 음식들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는 ‘Full 성장 선수 획득 이벤트’ 및 ‘출석&핫타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자회사 데이세븐, 노바코어와 함께 출시한 ‘드래곤스카이’, ‘워너비챌린지’에서도 각각 ‘설 福맞이 접속 이벤트’와 ‘설날에도 도깨비와 함께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