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한국폴리텍Ⅱ대학, 인천 남동구청 이웃돕기 성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교직원 모금한 온누리 상품권 기탁… 남동구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도 지속적 협력

한국폴리텍Ⅱ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월용)는 20일 설 명절을 맞아 인천시 남동구청(구청장 이강호)에 이웃돕기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

기탁한 온누리상품권은 교직원들이 모금한 성금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주경제

왼쪽부터 송용식 교무기획처장, 김월용 학장, 이강호 청장, 김순범 행정처장, 박상호 학생처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월용 학장은 “비록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교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지역 내 소외된 계층을 위해 보람 있게 쓰이길 바란다.”라며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강호 구청장은 “남동구청 관내 사회복지 시설 등 지원의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여 성금을 지원해 주신 한국폴리텍대학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 청장은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의 스마트산단 인력양성 사업과 관내의 남동공단이 서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도록 남동구청에서 지원할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서 검토하겠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업무협력도 약속했다.

한편, 2018년 인천캠퍼스와 남동구청은 청·장년 및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지속적으로 협력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박흥서 기자 phs0506@ajunews.com

박흥서 phs0506@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