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한국전력,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사회복지시설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1일 전남 나주 남평5일장에서 지역 농수산물 구매…전남 장애인복지관 전달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 전국전력노조위원장 최철호)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와 사회복지시설 후원 행사를 가졌다.

21일 한국전력에 따르면 한전 노사는 이날 나주 남평 5일장에서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해 1천만원 상당의 지역 농수산물을 구매,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전라남도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장보기에 참여한 박헌규 상생발전본부장은 "전통시장은 이 시대를 사는 우리 모두가 함께 지켜가면 좋은 아름다운 만남의 장이고 문화"라며, "지역에 대한 사회적 기여, 지역사회에 대한 배려를 항상 생각하며 앞으로도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강정 전국전력노조 본사지부위원장은 "한전은 소외계층의 복지 사각 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지속 노력해 왔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펼쳐가겠다"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한전은 지난 달 9일부터 1월 31일까지 8주간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 기간으로 정하고, 본사를 비롯한 전국 300여 개 사업소 2만여 명의 봉사단원이 전통시장 자생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주진 부장 jj72@ajunews.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