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비즈니스온, '스마트 RPA'로 신사업 드라이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강민철, 라민상/이하 비즈니스온)이 로봇프로세스자동화(RPA)서비스를 런칭 하며 2020년 주요 신규 사업 부문에 박차를 가한다.
비즈니스온이 제공하는 스마트(Smart) RPA는 업무의 정확성, 신속성 향상과 함께 기존 업무 프로그램의 수정 및 추가 개발 없이 적용이 가능해 내부 리소스를 최소화 시킬 수 있다. 또한, 타사의 RPA 솔루션 대비 도입 비용이 크게 절감된다.
비즈니스온은 전자세금계산서/공인인증서 기반의 전자계약 등을 비롯한 다양한 B2B/B2C 업무 영역에서 전자문서 서비스 구축 및 운영경험을 토대로 블록체인 기반의 상용화 서비스와 빅데이터를 통한 리스크관리, 세일즈매니지먼트, 공공사업 등을 수행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업종의 업무프로세스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활용해, RPA솔루션에서도 기업이 원하는 적합한 업무 선정과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사업을 위해 비즈니스온은 '웍트로닉스' RPA 솔루션을 개발한 이든티앤에스와 사업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통해 Smart RPA의 빠르고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양사간 교육 진행과 프로젝트 수행에 공동 참여키로 합의 했으며, 비즈니스온이 보유한 수많은 고객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