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키움증권,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키움증권이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이벤트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제공=키움증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최서윤 기자 = 키움증권은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이벤트 ‘잠든 사이에 거래하는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자동감시주문이란 사용자가 특정종목의 감시조건과 주문설정을 저장하고 감시를 시작하면 감시조건이 충족하는 순간 자동으로 주문을 실행하는 기능이다.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서비스는 사용자가 HTS나 PC를 켜두지 않아도 최장 90일(달력일자 기준 토, 일, 공휴일 포함)동안 저장된 감시조건이 만족될 경우 주문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주문이 실행된다. 미국주식 야간거래 시간에 대한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소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차세대 HTS 영웅문 글로벌에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감시주문으로 매수·매도를 한 선착순 1000명의 신청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자동감시주문을 이용하여 100만원 이상 거래한 선착순 1000명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거래 가능 계좌를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1%, 환율우대 95% 이벤트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순입고 금액에 따라 현금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입고하고 따블로 가!’ 이벤트 △비대면계좌 보유한 미국주식 신규고객, 3개월 휴면고객 대상의 거래지원금으로 40달러를 주는 ‘2020년 신년 첫 계획, $40 받고 미국주식 시작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미국주식과 미국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교육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다. 국내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차세대 해외주식 거래 플랫폼 영웅문Global, 영웅문SGlobal도 내놓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