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안산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장(부대장) 합동 이·취임식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22일 경기 안산소방서는 남성의용 소방대장(부대장)합동 이·취임식을 갖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안산소방서)



[안산=스포츠서울 신영철 기자] 경기 안산소방서는 22일 안산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신임 남성의용소방대장 (부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국회의원 보좌관 한종환, 김명연 국회의원 보좌관 김재구, 김철민 국회의원 보좌관 서영삼,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도의원 장동일, 정승현, 안산시부시장 이진찬, 시의원 김동수, 이기환, 윤석진, 주미희, 이경애, 이진분, 지역단체장, 가족, 의용소방대 고문,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소개 △공로패 및 기념품 전달 △임명장 수여 △이·취임사(축사, 격려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김범철(시민시장의용소방대), 김원석(공단남성의용소방대), 설필수(도금공단남성의용소방대) 대장은 각종 재난현장에서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안전 및 소방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여받고 향후 고문으로 위촉되어 안산시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자문을 하게 된다.

또한, 이명일(시민시장의용소방대), 김광현(공단남성의용소방대), 전진구(도금공단남성의용소방대) 대원은 신임 대장으로 취임하고, 안산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 김용환 연합회장 등 총 18명이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전진구 도금공단남성대장은 “임원진 활동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소통으로 화합하여 안산시민들의 어려움을 돕고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약속했다.

안경욱 서장은 “각종 화재와 재난현장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신 이임 대장들에게 감사를 드린 다” 며 “신임 대장들에게는 지역주민 안전문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신영철기자 syc7050@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