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스타벅스, BTS 협업한 베어리스타 카드·램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익금 일부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와 방탄소년단이 콜라보한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 2종과 베어리스타 램프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데일리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램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컵 또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응원 도구인 아미밤을 들고 있는 모양 2종으로 출시되며, 터치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RFID 방식의 카드다. 또 키 체인과 카드 스탠드 홀더가 함께 증정돼 카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탠드 홀더에 카드를 꽂아 보관할 수 있다. 카드는 2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최초 충전은 3만원부터다.

무드등으로 활용 가능한 베어리스타 램프는 아미밤과 금빛 별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두 가지 디자인으로, 시즌 음료 톨 사이즈 1잔과 함께 1만8000원의 세트 구성으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스타벅스가 지난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하는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이 캠페인은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스타벅스는 캠페인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