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펫테크 스타트업 핏펫, 오프라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래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펫테크 스타트업 핏펫이 서울숲 언더스탠드 에비뉴에 오프라인 플래그쉽 스토어를 23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매장에는 반려동물의 기본적인 행동상담과 건강상담이 가능한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피부, 구강 등 평소 반려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건강 관심사별 올바른 건강관리법과 제품사용법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또한 핏펫의 소변검사키트 “Ahead” 등 제품들에 대한 체험도 가능하다.

조사에 따르면 반려동물의 행동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호자들이 전체 반려동물 가구수의 절반이 넘고 있으며, 도시에 거주하는 보호자가 실내에서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케이스가 다수를 차지하는 현실에서 올바른 행동습관형성은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행복하게 생활하기 위하여 무엇보다 중요한 과제이다. 핏펫은 오프라인 스토어를 거점으로 이러한 반려동물 행동문제를 해결해 나가기 위한 교육과 훈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연계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자문의료진과 함께 건강한 반려생활을 위한 세미나를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핏펫측은 “반려인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확장을 위한 교두보로서 오프라인 공간이 꼭 필요하며, 고객 접점에서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반려인의 고민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갈 것” 이라고 밝히면서 “금번 1호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적극적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향후 걔획을 밝혔다.

글: Platum(editor@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