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아이폰11 시리즈 에어팟프로 증정 ‘모모폰’ 갤럭시S10 리패키징 0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애플의 차기 플래그십 모델인 아이폰12 시리즈는 4가지의 OLED 모델로 출시될 확률이 유력해지고 있는 가운데 해당 시리즈에 대한 다양한 루머가 나오고 있으며, 최근 외신 등에 따르면 해당 신작에 3차원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카메라 센서가 탑재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이는 발광 다이오드 등의 불빛을 물체에 쏜 뒤 사물에서 빛이 반사되어 센서로 돌아오는 왕복 시간을 계산하여 사물 간 거리를 측정하는 방식의 ToF(비행시간 거리측정) 센서를 이용한 방식으로, 2차원 평면 이미지가 아닌 3D로 재현할 수 있을 것이라는 관측이다.


해당 방식을 이용하게 되면 인물 사진을 촬영하는 것에도 상당한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깊이 정보를 바탕으로 하여 촬영 대상과 배경을 구분하여 초점을 더욱 정확하게 피사체에 맞출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러한 ToF 3D 카메라 센서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에 장착된 바 있다. 더불어 애플은 3월 경 아이폰9으로 알려진 4.7인치의 보급형 아이폰을 선보일 전망이며, 올 해부터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두 번의 신 모델을 출시하는 방식으로 변경할 것이라는 예측이 함께 제기되고 있다.


현재까지 나온 모델 중 가장 최근 모델인 아이폰11 시리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지며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으며, 가격 인하 혜택보다 더욱 많은 소비자가 모여들고 있는 사은품 증정 혜택으로 아이폰11, PRO, PRO MAX 구매 고객에게 에어팟 프로 또는 에어팟2를 제공하는 사은 프로모션이 제시되고 있다.


해당 행사를 진행 중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네이버 카페 ‘모모폰’에서는 다양한 가격 인하 모델 및 공짜폰 기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올 초부터 이어져 오고 있는 갤럭시S10, 갤럭시S10 플러스 등의 가격 인하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S10을 최저 3만원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실속형 모델인 S10e의 경우 보다 높은 수준인 10만원으로 판매하고 있으나, 단독 사은품으로 갤럭시 버즈를 증정한다”고 밝혔으며, “아이폰11 시리즈의 행사는 다량의 재고 확보를 통해 전 색상 대기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사은품 지급 조건은 통신사에 따라 상이하다”고 전했다.


갤럭시S10 리패키징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해당 사이트에서는 0원부터 구매할 수 있어, 신품 대신 더욱 낮은 가격의 리패키징 상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갤럭시폴드의 경우 100만원 상당의 가격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전용 차량 거치대를 선착순 지급하는 행사가 함께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S9의 뒤를 이어 LG G8 및 V40 ThinQ 두 가지 모델을 공짜폰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아이폰8 또한 10만원의 가격을 제시하며 재고 정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카페는 인터넷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양상이며, 최대 70만원의 인터넷 현금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어, 인터넷 가입 고객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모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