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트립닷컴, 외로운 '혼설족'위한 4대 액티비티 추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양평 패러글라이딩 비행 체험. /트립닷컴


설 명절 연휴도 혼자 보내는 사람이 크게 늘었다. 이른바 혼설족이다. 상당수가 여행을 떠나지만, 넉넉치 못한 혼설족은 연휴가 더욱 외로움을 느낄 수 밖에 없다.

트립닷컴은 국내에서도 연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이색 체험 액티비티' 4선을 엄선했다. 트립닷컴 액티비티 카테고리를 통해 판매한다.

서울 종로 서울극장 전용관에서 열리는 '페인터즈'은 연령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배우 4명이 75분간 라이브 드로잉과 미디어 아트를 결합한 아트 퍼포먼스를 펼친다. 여러 나라 대표 영웅들을 주제로 삼았다. 전세계 19개국 122개 도시에서도 공연된 인기 작품이다.

메트로신문사

서울 홍대입구 히트 VR. /트립닷컴


서울 홍대입구 '히트 VR'도 트립닷컴이 선정한 추천 액티비티다. VR을 이용해 어트랙션과 카레이싱 등을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테마로 한 카페도 한시 운영 중이다.

서울 근교에는 경기 양평 패러글라이딩 비행 체험이 있다. 체중 20kg 이상 100kg 이하라는 조건이 있다. 용문산과 소리산 등 풍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옵션에 따라 동영상과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양평역과 아신역 등에서 픽업 서비스도 제공된다.

제주 여행 중이라면 실탄사격장 사격 체험도 있다. 제주에 있는 유일한 사격장으로, 실탄과 BB탄, 시뮬레이션 등 여러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김재웅 기자 juk@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