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셀티바, 오는 26일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 17' 출시 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셀티바가 오는 1월 26일 홈앤쇼핑을 통해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 17’ 출시 방송을 진행한다.

장 건강의 핵심은 장내 미생물인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다양성으로 이는 건강한 장을 나타내는 좋은 지표라 할 수 있다.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 17은 17종 생유산균과 신바이오틱스 포뮬러가 합쳐진 유산균으로 장의 위치에 따라 사는 곳이 각각 다른 다양한 유산균을 함유하여 장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조선비즈

사진: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 17’



특허받은 기술 ‘사카라이드-솔트 폴리머’의 줄임말로 일명 ‘폴리머유산균’이라고도 불리며 폴리머 고분자로 단단히 결합한 유산균으로 생존력을 높인다. 또한 보장균수 100억의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살아있는 유산균을 위한 2중 안전장치인 용기 내부에 방습제를 삽입한 유산균 전용 용기 사용과 냉장 택배 배송으로 안전 배송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 17은 배변 활동이 원활치 않은 분, 장에 가스가 차는 분, 규칙적인 배변을 원하는 분, 장내 유해균 억제 및 유익균 증식이 필요한 분, 장 건강이 걱정되는 분 등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으로 지난 20일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 17은 1월 26일 오전 7시 50분 진행되는 출시 첫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셀티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