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1 (화)

'사냥의 시간' 이제훈→최우식, 25일 미니 팬미팅 진행[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영화 포스터


[OSEN=김보라 기자] 무대인사 매진 행렬로 2월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영화 '사냥의 시간' 측이 무비팬딜 이벤트를 진행해 개봉 전 관객들과 만난다.

오는 2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 제공 유니온투자파트너스리틀빅픽처스싸이더스, 배급 리틀빅픽처스, 제작 싸이더스)의 주역들이 CGV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무비팬딜 팬 이벤트 진행을 확정했다. 이달 25일(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영화와 '사냥의 시간' 배우들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단 한 번뿐인 특별한 팬미팅으로 예매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상영 전 20분 가량의 미니 팬미팅과 함께 배우들이 직접 전달하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일명 ‘사냥이들’이라고 불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사냥의 시간' CGV 무비팬딜은 바로 오늘(20일) 오전 11시부터 CGV 앱 무비팬딜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 이번 작품은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그리고 박해수까지 존재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 충무로 대표 배우들이 의기투합했다. 2월 26일 개봉.

/ purplish@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