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시큐아이, 북미 보안시장 진출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계현 기자] [24~28일 미국 'RSA 2020' 단독 부스 참가]

머니투데이

시큐아이가 오는 24일(현지시간)부터 28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사이버보안 전시회 'RSA 컨퍼런스 2020'에 단독 부스로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전시회를 운영하며 북미 보안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RSA 컨퍼런스는 글로벌 사이버보안 기업과 미국 정보기관 등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사이버보안 행사다.

시큐아이는 이 행사에서 최근 보안업계의 최대 화두인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보안 △운영기술(OT) 보안 △서버 가상화 보안과 관련한 신제품과 서비스, 기술체계 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시큐아이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플랫폼으로 '블루맥스'를 소개한다. 이 제품은 아무 것도 신뢰하지 않고 항상 검증을 진행하는 제로 트러스트 모델에 최적화된 통합 보안 플랫폼이다.

디바이스·사용자ID·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세밀한 권한관리를 통해 접속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회사는 OT(운영기술) 보안 전반의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OT 보안 플랫폼'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근 생산설비 등을 대상으로 한 랜섬웨어, 멀웨어 등 사이버 공격에 대한 실체적인 솔루션을 소개함으로써 OT 보안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통합 가상화 보안 솔루션인 '버추얼맥스'도 소개한다. 서버·스토리지·네트워크 장비를 하나로 결합한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쳐(HCI)에 접근제어·암호화·방화벽 등 보안 솔루션을 융합한 제품이다.

최환진 시큐아이 대표는 "클라우드 보안 차세대 방화벽, OT 보안, 무선 보안 등 신규 솔루션을 기반으로 북미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및 시장진출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박계현 기자 unmblue@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