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동의과학대-부산진구보건소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동의과학대학교는 20일 대학본관 대회의실에서 부산진구보건소와 대학생 및 교직원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국제뉴스

동의과학대학교-부산진구보건소 '대학생 및 교직원 건강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모습/제공=동의과학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의과학대학교-부산진구보건소 '대학생 및 교직원 건강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모습/제공=동의과학대

이날 열린 협약식에는 동의과학대학교 김영도 총장, 김순경 학생복지처장, 고석조 산학협력단장, 부산진구보건소 건강증진과 오향이 과장, 전은화 계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최근 몇 년 사이 부산진구 관내 고위험음주율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가운데, 대학생을 중심으로 음주폐해 감소를 위한 캠페인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절주문화 확산과 건강한 캠퍼스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양 기관은 통합건강증진프로그램 절주사업 운영 학내 금연지원 서비스 운영 통합건강증진을 위한 교육 및 연구 활동 협력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힘을 모으기로 했다.

김영도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유기적으로 협력해 학생들이 건전한 대학생활을 영위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