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의왕시, 2020년 국내·외 전시회 지원 참가기업 공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의왕시 소재 제조업체 대상 2.26.~3.3. 접수

(의왕=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관내 중소기업의 시장 판로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2020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중소기업으로서 현재 의왕시에 소재한 기업 중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하며, 타 기관으로부터 참가비를 지원받는 업체, 지방세 체납 중이거나 휴폐업한 업체, 도박 등 불건전 오락용품(장비) 제조콘텐츠 관련 업체 등은 제외된다.

참가 기업으로 선정되면 전시 부스임차료, 시설장치비, 홍보물 제작비 등 전시회 참가비용의 일부를 지원받으며, 국내전시회는 최대 200만원, 해외전시회는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의왕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시청 기업지원과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의왕시 기업지원과(031-345-2362)로 문의하면 된다.

안기정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전시회 지원사업이 관내 중소기업들의 기업 홍보와 함께 시장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여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