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메트로 트래블] 아고다, 30일 이상 장기 숙박 예약 서비스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킹홀딩스의 아시아 본사인 디지털 여행 플랫폼 아고다는 장기 체류형 여행이 점차 확대되는 추세에 발맞춰 30일 이상 예약 가능한 숙소를 대상으로 장기 숙박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고다홈즈 숙소와 호텔을 대상으로 예약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여행객들은 30~90일 숙박이 가능한 숙소를 검색할 수 있다.

아고다는 변화하는 여행 패턴에 부응하고자 지속적으로 자사 플랫폼을 개선해왔다.

최근 여행, 이주 또는 해외 근무 등 다양한 이유로 유연한 형태의 장기 숙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아고다가 새롭게 선보이는 장기 숙박 예약 서비스를 통해 관련 숙소 파트너들이 혜택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비성수기 객실 점유율을 최대화하고 숙박객 관리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데이비드 살라몬 아고다홈즈 총괄 담당은 "아고다홈즈 숙소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아고다는 당사 숙소 파트너의 객실 점유율을 최적화할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해왔으며, 이는 숙소 파트너에게 추가 수익 창출을, 여행객에게 보다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신규 서비스를 가능케 했다"며 "아고다는 장기 숙박을 위해 동일한 숙소를 여러 번 예약하는 여행객의 증가 추세를 확인했으며, 이번 신규 서비스를 통해 여행객들은 편리하고 간편하게 장기 숙박 예약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