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우체국펀드 '100일간의 행복'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넷뱅킹 통한 비대면 가입시, 판매수수료 면제 등 혜택 제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우본)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을 자제하는 고객을 위해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에서 펀드 가입 시 선취판매수수료 면제, 커피쿠폰,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0일간의 행복’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100일간의 행복’이벤트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100일간 진행한다. ‘우체국예금보험’홈페이지를 통해 펀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선취판매수수료가 면제된다. 특히 온라인으로 처음 펀드(10만원 이상)에 가입하는 고객은 선착순 2020명까지 커피쿠폰(5000원 상당)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펀드 가입 후 잔고가 100만원 이상 증가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다이슨 드라이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디저트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본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23개 우체국에서 원금손실 위험이 낮은 총 30종의 안정적인 펀드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비대면채널을 선호하는 금융시장 트렌드를 반영하고 우체국 펀드 비대면채널을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우체국에서는 2030 젊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우체국펀드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 우체국예금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주경제


윤경진 기자 youn@ajunews.com

윤경진 you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