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촉식 모습.(사진제공=윤갑근 예비후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윤갑근 예비후보(미래통합당, 청주시 상당구)가 (사)청주청원경찰서모범운전자회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사)청주청원경찰서모범운전자회는 청주에서 '어린이 보호구역 사고 없는 등굣길 만들기' 및 '음주운전 금지' 캠페인 등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정리 봉사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사전에 이뤄진 간담회에서는 모범운전자회의 역할을 강조하며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경수 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자문위원으로 역할을 해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안전한 교통 문화 조성을 위한 자문 뿐만 아니라 회원들의 권익 신장을 위해서도 힘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갑근 예비후보는 "지역에서 항상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앞장서는 모범운전자회원분들을 보며 투철한 봉사정신을 떠올렸다"며,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만큼 회원분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법률문제에 대한 자문을 통해 더욱 안전하게 교통 지도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택시를 운영하는 회원분들의 모범운전자회 활동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라며, "기본적인 방역소독 활동 외에 정부 차원에서 운수업계에 대한 피해 지원 등 실효적인 대책이 제시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