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중학교 1학년 자유학년제 대비, 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이 돕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부터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자유학년제가 지역별로 전면적으로 실시된다. 개학이 된다면 1학년 학생들은 대부분 자유학기제 과정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또 시험에서는 지필평가 대신 주관식이나 논술형의 수행평가가 확대될 예정이다.

자유학년제 실시로 학생들은 교과서 밖의 체험 활동들을 조금 더 많이 하게 되며, 체험학습이나 참여형 수업, 예체능, 토론과 프로젝트 활동으로 학교생활을 보내게 된다. 이 때 진로탐색 역시 이뤄지기 때문에 꿈을 빠르게 찾을 수도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현재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자유학년제를 대비할 수 있는 각종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개개인에게 적합한 맞춤형 강좌로 구성된 스마트학습 밀크T의 중학교 자유학년제 과정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중등내신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초단기 내신완성부터 내신개념완성과 실력향상, 실력완성과 집중학습, 진로탐색, 공부습관 형성까지 폭 넓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자유학기제 시행에서 많은 학생들이 관심 있는 부분은 바로 진로탐색이다. 이에 밀크티중학은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유망직종을 선정해 직업체험 영상으로 간접체험이 가능토록 구성다. 또 자기주도학습 과정의 경우 학습생이 스스로 중학교 공부계획을 세우고 공부해나갈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한다.

이처럼 천재교육 밀크T의 중등인강 내신 강의는 실력 있는 전문 강사진들이 진행한다. 여기에 중학교 공부는 출판사 별로 원하는 내용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이다. 관리선생님의 체계적이고 세심한 학습관리 역시 밀크티만의 장점이다.

중학교 개학을 앞두고 자유학기제 대비에 걱정이 많은 학생이라면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를 선택해보자. 똑똑한 선택을 위해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가 기다린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