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SK텔링크, CU편의점서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SK텔링크가 전국 CU 편의점 매장에서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인 ‘SK세븐모바일’용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를 시작한다. CU 매장에서는 27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CU 매장에서 판매하는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은 부가세 포함 월 5,5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GB를 사용할 수 있는 초저가 요금제다. ‘웨이브(waave)’ 및 플로(FLO)’ 등의 미디어 컨텐츠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간단하다. 가까운 CU편의점에 방문해 무약정 유심을 구입한 뒤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을 완료하면 쓰던 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SK텔링크는 이번 편의점 CU 진출을 기념하여 CU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구매해 개통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면역력을 높여주는 정관장 홍삼원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등의 제휴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추가로 매월 최대 2만2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관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더 많은 통신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인 통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으로 유심 판매처를 확대했다”며 “변화하는 알뜰폰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에 맞춰 유통망을 혁신하고 차별화 제품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