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찍자!] 소련여자 "투표율 140%는 나와줘야지!" 폭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뉴스 사이트에서 해당 동영상 보기]



러시아 출신 유명 유튜버 '소련여자(Soviet Girl in Seoul)'가 말하는 대한민국 사람들 투표해야 하는 이유, 들어보실래요?

화끈한 입담과 특유의 단호한 표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소련여자, 크리스티나 옵친니코바 씨도 SBS뉴스 찍자! 우리 사이로 [4.15 ] 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소련여자는 늘 그렇듯 새하얀 배경에 카메라를 마주 보며 섰습니다. 소련여자는 "우리 한국 사람들 투표 열심히 합시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투표 열심히 해서 저출산 문제가 해결되어야 내 팬도 늘어나고"라며 기상천외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또 주먹을 불끈 쥐며 "우리 모두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하여!"라고 외쳤는데요. 소련여자는 4월 총선 투표를 독려하며 "투표율 140%는 나와줘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소망 영상을 마치며 웹툰 작가이자 크리에이터인 '주호민'과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를 지목하며 찍자! 우리 사이로 [4.15 ] 챌린지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의 소련여자 소망 영상,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 함께 보면 더 좋은 [찍자! ] 지금 만나보세요.
▶ [찍자!] '초통령' 도티 "디지털 콘텐츠 강국 되려면…"
▶ [찍자!] '워킹맘 1세대' 밀라논나 "경단녀, 40년 지나도 여전"

※ 찍자! 우리 사이로 [4.15 ]는 4.15 총선을 앞두고 우리 사회에 바라는 소망, 선거로 바뀌길 바라는 변화에 대해 랜선으로 함께 이야기하는 챌린지입니다.

누구든 자신이 바라는 소망을 sbsjebo@gmail.com으로 보내거나, #SBS뉴스 #찍자우리415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됩니다. 저희가 영상을 선정해 열심히 소문 내드립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귀여운 다람쥐 캐릭터 '찍자'는 SBS뉴미디어뉴스부의 공식 선거 마스코트입니다.

SBS

찍자 엔딩 참여방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제작 : 소련여자)
신정은 기자(silver@sbs.co.kr)

▶ [모여봐요, 비례의 숲] 내게 딱 맞는 국회의원 후보 찾으러 가기 ☞
▶ '선거방송의 명가' SBS 국민의 선택
▶ 코로나19 속보 한눈에 보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