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분양캘린더]전국 2100가구 공급…'르엘신반포' 대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천 '호반써밋스카이센트럴' 등 견본주택 3곳 개관

뉴스1

© News1 이지원 디자이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철 기자 = 다음주에는 전국에서 약 2100가구의 아파트·오피스텔이 공급된다. 서울을 비롯해 경기 시흥, 부산 등 주요 지역에서 분양이 진행될 예정이다.

28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4월 첫째주에는 전국 5개 단지에서 총 2143가구(일반분양 1718가구)가 접수를 진행한다.

주요 단지로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르엘신반포', 경기 시흥시 장현동 '시흥장현영무예다음', 부산 남구 용호동 '빌리브센트로(오피스텔)' 등이 공급된다.

롯데건설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14차를 재건축해 르엘신반포를 공급한다. 지하 3층~지상 22~34층, 3개 동, 총 280가구 규모로 이 중 일반분양은 67가구다.

지하철 3호선·7호선·9호선 트리플역세권인 고속터미널역을 이용할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및 센트럴시티 등 고속버스터미널 상권이 인접해 있다. 교육시설로는 반원초등학교, 경원중학교, 세화고등학교, 반포고등학교 등이 가깝다. 주변에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국립중앙도서관, 반포 한강공원이 있다.

영무건설은 경기 시흥시 장현지구 B-9블록에 '시흥장현영무예다음'을 공급한다. 지하 1층~지상 25층, 8개 동, 총 747가구 규모며 전 가구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선 장곡역이 인접한 역세권 아파트로 장곡천과 근린공원이 가까워 풍부한 녹지환경을 갖췄다.

다음주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3개 단지가 개관을 앞두고 있다. 인천 중구 중산동 '호반써밋스카이센트럴', 부산 사상구 덕포동 '부산사상중흥S클래스그랜드센트럴' 등이 다음달 초 분양을 준비 중이다.
iro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