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코로나19 여파...인터넷 실시간 선거사무소 개소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성남중원 윤영찬·경기광주 갑 소병훈 후보 등

뉴시스

윤영찬 후보의 인터넷 생중계 선거사무소 개소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성남 광주=뉴시스] 이준구 기자 =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지키기 운동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대면 선거운동이 어려워지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인터넷으로 여는 후보들이 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성남 중원구 윤영찬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8일 오후 2시 유투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인터넷 생중계로 진행됐다.

특히 윤 후보 선거사무소의 김선 홍보팀장의 사회로 진행된 인터넷 생중계 개소식 행사는 20~30대로 구성된 청년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카메라감독과 연출감독 등을 맡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예비후보로 함께 경선에 참여했던 조신 예비후보와 중원구 시·도의원이 참석, 인터넷 생중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뉴시스

'소병훈 TV'를 통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 갑 소병훈 후보도 이날 오후 2시 자체 온라인 채널인 '소병훈 TV'를 통해 소병훈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은채 광주시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온라인 개소식에서 “많은 광주시민 여러분과 만나 뵙고 출마의 각오를 밝히는 것이 도리이나 코로나19로 함께 하지 못해 송구스럽다"며 "처음으로 진행해 본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서툰 부분도 많았으나 많은 시민들이 축하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 후보는 또 “광주시민 여러분과 광주의 가치를 두 배 더 높일 수 있는 광주 미래 비전을 함께 나누고 싶다. 광주 발전과 광주시민의 더 나은 삶, 더 행복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pkk12088@hanmail.net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