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동두천로컬드림봉사회, 휴일도 잊은체...코로나19 방역활동 봉사에 구슬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동두천로컬드림봉사회, 코로나19 방역활동 구슬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두천로컬드림봉사회, 코로나19 방역활동 봉사에 구슬땀. (동두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동두천로컬드림봉사회 회원들은 휴일을 잊은체 지난 3월28일부터 29일까지 주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한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국제뉴스

동두천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




이번 방역활동은 전국적으로 코로나19 집단 감염 사례가 발생함에 따라 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회원들을 지역별로 3개조를 편성해 매주 토.일요일에 감염병에 취약하고 집단감염 우려가 있는 다중이용시설 및 버스 승강장 등지에서 정기 방역을 실시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독거노인을 비롯한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격고있는 이웃들을 돌보고 있다.

로컬드림 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역 주민들의 불안이 고조되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 종식 때까지 동두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확산 방지를 위한 모든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두천 로컬드림봉사회는 코로나19의 심각단계에도 소외계층을 찾아 끊임없는 관심을 기울이며 밑반찬 전달, 주거환경 개선 지원 등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국제뉴스

동두천로컬드림봉사회, 코로나19 버스 승강장에서 방역활동 구슬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두천로컬드림봉사회, 코로나19 예방방지를 위해 버스 승강장에서 방역활동 봉사에 구슬땀.

국제뉴스

코로나19 감염병에 취약하고 집단감염 우려가 있는 다중이용시설 방역활동.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병에 취약하고 집단감염 우려가 있는 다중이용시설 방역활동 봉사실시.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