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에이지투웨니스, 환절기 피부관리 'SOS 스킨 케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환절기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SOS 스킨 케어를 출시했다.


SOS 스킨 케어는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와 피부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약산성 케어 라인 '시카 SOS 스킨 케어'와 피부 결·톤·수분 3중 케어를 통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인 '비타 SOS 스킨 케어’로 출시됐다.


시카 SOS 스킨 케어는 청정 섬 제주에서 길러낸 병풀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뜨리는 콜드 드립 공법으로 추출한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아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


건강한 피부 표면 농도와 같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수분을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판테놀 성분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타 SOS 스킨 케어는 골드 비타C와 비타민B3, B5, E 유도체를 배합한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를 함유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였다. 골드 비타C는 빛과 산소에 불안정한 순수 비타민C에 골드와 글루타티온 성분을 결합해 비타민C의 안정성과 효능 높인 성분이다.


피부 자극이 적은 내추럴 PHA 성분을 함유한 필링 토너와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 히알루론산을 담은 에멀젼으로 구성돼 브라이트닝은 물론 수분까지 채워준다.


SOS 스킨 케어는 각각 토너, 에멀젼 그리고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세트로 판매되며 G마켓,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