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조승래 시당위원장 "대전 재보선 4곳 모두 승리해 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역·기초의원 후보자와 간담회

뉴스1

조승래 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이 30일 재보궐선거 후보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왼쪽부터 신혜영 서구의원 후보, 박수빈 시의원 후보, 조승래 위원장, 김동성 서구의원 후보, 송재만 유성구의원 후보)©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뉴스1) 김경훈 기자 = 조승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은 30일 오는 4·15 총선과 함께 치러지는 광역·기초의원 재·보궐선거 출마 후보자들을 격려하고 필승을 다짐했다.

조 위원장은 이날 대전시당 회의실에서 박수빈 대전시의원 후보(서구6) , 김동성 서구의원 후보(서구나), 신혜영 서구의원 후보(서구바) , 송재만 유성구의원 후보(유성다)와 간담회를 갖고 "비상한 각오와 신념으로 재·보궐선거에서 모두 승리할 수 있게 해달라"고 당부했다.

조 위원장은 "코로나19라는 위기가 우리를 고통스럽게 했지만, 시민과 함께 반드시 이겨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의지를 북돋을 필요가 있다"며 "지역 구석구석을 살피고, 이번 위기로 상처 받고 힘겨워 하는 주민들과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하겠다는 의지와 뜻을 펼쳐 달라"고 말했다.

이어 "심판이 문제가 아니라 힘을 모아야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음을 유권자들에게 어필하면서 겸손하고 성실한 자세로 선거에 임해달라"고 덧붙였다.
khoon3654@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