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블소 레볼루션’, 신규 성장-플레이 콘텐츠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넷마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출시 500일을 맞은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이 신규 성장, 플레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30일 넷마블이 ‘블소 레볼루션’에 추가한 콘텐츠의 핵심은 ‘수호 신령’ ‘신령의 탑’이다. ‘블소 레볼루션’ 만의 시나리오 속 주요 등장인물은 진서연, 화중, 홍석근, 도천풍 등은 전투에 도움을 주는 ‘수호신령’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최대 3개의 ‘수호신령’을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다. 다양한 능력과 옵션을 지닌 ‘수호신령’에 따라 자신의 능력치를 조율할 수 있다.

‘신령의 탑’은 ‘수호신령’ 소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사냥터다. 기존 필드, 던전과는 다른 플레이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총 8개 층으로 구성된 ‘신령의 탑’에서 컨디션을 소모하지 않고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신령의 탑’에서는 ‘빛나는 영웅 장비 도안’ ‘전설 장비 복구석’ ‘전설 연금석’ 등 다양한 아이템도 파밍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지난 500일 동안 ‘블소 레볼루션’을 사랑해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이번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수호신령’을 비롯해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