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에이치앤에이치테크, '에이치랩 살균탈취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치앤에이치테크㈜가 'HLAB 살균탈취제'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절찬리 판매 중이다. HLAB 살균탈취제는 휴대용 100ml, 가정용 300ml, 리필용 50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체에는 무해하고 세균에는 강력한 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차아염소산수를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어 공공장소, 학교, 사무실 등 공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 침구, 의류, 유아용품 등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모든 물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백혈구가 만들어내는 성분 중 차아염소산의 살균 성분 명칭인 '차아염소산수(HOCL)'란, 백혈구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천연 면역시스템으로 인체에 무해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차아염소산수는 대한민국 식약처, 미국 FDA, 미국농무부(USDA), 일본 후생성에서 입증 받았으며 KATR 실험 결과에 따르면 폐렴균을 포함한 모든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하는 일반 락스보다 80배나 강한 살균력을 지니고 있으며 WHO와 대한약사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살균제로 사용을 권고한 바 있다.

HLAB관계자는 "최근 범국민적으로 건강에 대한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는 만큼 HLAB 살균탈취제를 통해 건강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며 "아이, 노인도 손쉽게 사용하고 휴대가 용이한 제품을 통해 외부활동에서도 위생안전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