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NH농협은행 "모바일앱 가입하고 갤럭시 받아가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NH농협은행은 농협상호금융과 오는 4월 한달간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에서 '편리미업(U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간 빈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편리함을 소비의 기준으로 삼기 시작하며 생겨난 신조어인 '편리미엄'을 한층 개선시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NH스마트뱅킹 신규가입자와 이체거래 이용자를 대상으로 2가지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NH스마트뱅킹에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000명을 추첨해 1등 갤럭시S20(2명), 2등 갤럭시버즈(10명), 3등 스타벅스 모바일쿠폰(1,988명)을 제공한다. 이체거래 이용자 중 총 8000명을 추첨해 1등 1만원(200명), 2등 1000원(7800명)을 출금계좌로 입금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 전반의 어려움에 공감하는 차원에서 고객의 안전 뿐 아니라 디지털금융을 편리하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 이벤트 페이지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전국의 농협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 활성화를 위해 다음달 17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올원 상품(올원비상금대출, 올원해봄적금, 올원캔디예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현금 100만원 등 경품을 제공하는 '황금버튼 누르고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최근 1년간 농협은행 대출 거래가 없었거나 첫 대출거래를 시작하는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0.5%의 추가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올원 직장인대출' 특판도 6월 말까지 3000억원 한도로 진행한다. 대출 특판은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