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무소속 시·군의원 '박형수후보 지지' 입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주시, 영양군, 봉화군 무소속 시군의원들 대거 미래통합당 입당 (영주=국제뉴스)백성호 기자 = 영주시, 영양군, 봉화군 무소속 시군의원들이 대거 미래통합당에 입당하며, 박형수 후보 지지를 공개적으로 선언해 주목받고 있다.

영주시의회 김병기 부의장, 영양군의회 김석현 의원, 봉화군의회 권영준조병두 의원 등 4명은 3월 31일 오전 미래통합당에 입당하면서 "경북 영주 영양 봉화 울진 선거구에서 미래통합당 박형수 후보의 당선을 위해 앞장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의원들은 입당 및 지지선언에 즈음한 공동 성명서를 통해 "오늘 우리 4명의 무소속 시군 의원들은 문재인 정권의 망국적인 국정 파탄과 무능을 막아내는 자유우파, 보수 대통합의 대열에 동참하라

국제뉴스

영주시, 영양군, 봉화군 무소속 시군의원들 대거 미래통합당 입당

는 지역민의 지엄한 명령을 받들어 미래통합당에 입당해 우리 지역에서 박형수 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했다"고 선언했다.

이어 "그동안 무소속으로 지방의회 의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시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미래통합당이 선택한 젊고 능력있는 인물 박형수 후보와 함께 지역발전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박형수 후보는 "네 분 의원님들의 입당과 지지선언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의원님들의 지지선언은 의원님들뿐만 아니라 그간 의원님들을 지지해 오신 수많은 지역민들의 지지가 포함된 것이기에 이러한 크나큰 지지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해 지역발전과 지역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