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송운화♥송위룡 로코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스틸 15종 공개 '설렘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나의 청춘은 너의 것'이 설렘 폭발하는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나의 청춘은 너의 것'은 모범생 ‘팡위커’와 유독 그에게만 빛나 보이는 ‘린린’이 어린 시절 동네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까지의 새콤달콤한 여정을 담은 로맨스 일대기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공개된 보도스틸 15종은 오직 '나의 청춘은 너의 것'만이 뿜어낼 수 있는 달달하고 사랑스런 무드와 ‘팡위커’(송위룡)와 ‘린린’(송운화)의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북돋운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어렸을 적부터 동네에서 함께 자라 온 두 주인공의 깜찍한 꼬마시절부터 풋풋하고 상큼한 고등학교 때, 그리고 운명처럼 같은 대학 같은 학과에 입학한 새내기 때까지 로맨스 일대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그 중에서도 다정한 모습으로 함께 수업을 듣는 송운화와 송위룡의 모습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법한 우정과 사랑 사이의 알 듯 말 듯 미묘한 핑크빛 연애를 연상시키며 봄날의 설렘을 고조시킨다.

또한 ‘팡위커’, ‘린린’과 함께 삼각관계를 예고하는 과탑 여신 ‘예루팅’의 모습은 다채로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예루팅’의 생일 파티에서 손을 맞잡고 춤을 추는 명장면은 보는 이들의 대리 설렘을 느끼게 하며 '나의 청춘은 너의 것'의 관람욕구를 한층 끌어올린다.

'장난스런 키스', '말할 수 없는 비밀' 제작진과 송운화, 송위룡의 러블리 무드를 담은 본격 첫사랑 로코 '나의 청춘은 너의 것'은 오는 4월 29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