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미래통합당과 광명(을) 미래통합당 후보에게 보내는 공개 질의...김기윤 후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명=국제뉴스)이승환 기자=광명을 국회의원 선거 미래통합당 김용태 후보가 20억5900만원의 재산을 신고했습니다.불과 2년전, 서울 송파구에서 구의원 출마했다 낙선할 당시 재산신고 내역은 334만원이었습니다.

2년만에 약 20억 5000만원이 증가한 것입니다. 김용태 후보는 종부세를 납부한 실적도 신고했습니다. 종부세는 기본적으로 과다 재산을 가진 사람에게 부과되는 세금입니다. 그만큼 부동산이 많다는 것입니다.

저 김기윤은 사법시험에 합격하고 변호사로 개업해 10년을 부지런히 일한 지금 41세의 나이에 재산이 약 13억원 정도됩니다. 변호사는 일반적으로 평범한 직장인보다는 수입이 낫다고 하는데도 그렇습니다.

20억원은 20대가 2년만에 모을 수 있는 재산이 아닙니다. 일반인은 평생을 일해도 모으기 힘듭니다. 더구나 김용태 후보의 경력을 보면 지금까지 제대로 된 직장이나 직업 기록이 보이지 않습니다. 저는 김용태 후보자가 근로를 통해 돈을 벌었다는 기록을 찾을 수 없습니다.

김기윤 후보는 젊은 청년들이 자신의 노력으로 돈을 모을 수 있는 세상을 원합니다. 부모한테 많은 돈을 물려받은 청년들이 서민들의 애환을 모른채 정치하는 그런 세상은 원하지 않습니다.

=김기윤 후보는 김용태 후보에게 공개질문을 합니다.

1. 김용태 후보는 2년만에 20억원 일확천금의 배후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밝혀 주십시오.

2. 혹시라도 제대로 된 직장근무 경력이 있는지, 근로소득세는 납부한 적이 있는지 밝혀주십시오.

3. 미래통합당은 김용태 후보를 퓨처메이커(미래창조자)라는 명분으로 단수공천했습니다. 김용태 후보와 미래통합당이 창출하겠다는 퓨처(미래)는 20대가 2년만에 20억원 재산신고를 하는 일확천금의 사회를 의미하는 것인지 밝혀주십시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