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면도용품 구독 서비스 ‘와이즐리’, 2세대 면도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래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면도용품 구독 서비스를 운영 중인 (주)와이즐리컴퍼니(대표 김동욱)가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엔지니어가 개발에 참여하여 성능과 디자인이 대폭 업그레이드된 ‘와이즐리 2세대 면도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와이즐리 2세대 면도기는 면도날이 앞뒤 좌우 4방향으로 움직이는 혁신적인 4웨이 모션 기술이 적용돼 면도날이 얼굴의 턱 선 굴곡을 따라 밀착하며 더 깔끔한 면도를 돕는다. 또한 사람마다 다른 12가지 면도기 그립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무게 배분으로 안정적인 면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2년의 개발 기간을 거친 이번 와이즐리 2세대 면도기는 구글, 캘빈클라인, 불가리, 키엘 등 선도적인 브랜드를 이끌어온 뉴욕의 제품 디자인 스튜디오 아룰리덴(Aruliden)과 독일의 베테랑 엔지니어들이 설계를 담당했다.

또한 와이즐리는 2세대 면도기와 함께 케이스와 스탠드를 결합한 투인원(2in1) 케이스도 선보였다. 투인원 케이스는 면도날을 외부 물체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거치용 스탠드의 기능도 결합해 여행이나 출장 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와이즐리는 2세대 면도기 개발에 전세계 유명 파트너들의 참여와 품질 개선을 위한 기술 개발로 인해 발생한 기존 제품 대비 40%의 원가 상승에도 소비자 가격은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와이즐리 김동욱 대표는 “완벽한 면도 경험을 만들기 위해 수백명 고객들의 집을 찾아가고 전세계를 역량 있는 파트너들의 합류 등 대규모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며 “독과점 면도기 시장의 가격 거품을 빼고 품질에 투자해 최상의 품질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 Platum(editor@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