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경기도, 킨텍스 내 '우수中企제품전시관' 입점 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경기도 우수중소기업제품 전시관.(사진=경기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경기도는 도내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전시하는 ‘경기도 우수중소기업제품 전시관’의 신규 입점기업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전시관은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와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3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 내에 설치·운영 중인 시설로 130㎡ 규모로 46개의 전시대로 구성돼 3면 개방형 동선 구조로 어느 방향에서나 입·출입이 가능해 전시효과를 극대화 할 수있다. 안내용 터치스크린을 활용해 업체의 홍보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췄다.

제품 체험·시연과 판매가 가능한 공간도 마련, 입점기업은 대한민국 우수상품전(G-Fair Korea)과 같은 킨텍스 주요 전시회와 연계한 시연행사를 열어 홍보효과와 매출 증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이번에 신규 입점하는 기업은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전시를 할 수 있으며 최대 2년까지 입점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대상은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 중 부스 내 전시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도는 전문가 심사 등의 절차를 거쳐 마케팅 준비성과 제품경쟁력, 전시 적합도 등을 고려해 최종 15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황영성 특화기업지원과장은 “전시관은 향후 리모델링을 통해 도의 기업지원 정책을 홍보하고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이 될 예정”이라며 “중소기업제품 전시관의 모범적인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청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 또는 이지비즈를 참고하거나 경기도 특화기업지원과 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벤처기반팀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