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광주신세계, 3일부터 봄 정기세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주CBS 김형로 기자

노컷뉴스

광주신세계, 3일부터 “봄 정기세일” 나서-'골프페어' 개최 (사진=광주신세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주신세계는 3일부터 19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통해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린다고 밝혔다. 화사한 색감의 신상품과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주춤했던 소비심리 띄우기에 나섰다.

광주신세계는 이번 봄 정기세일을 맞아 '골프페어', '메종 드 신세계' 등 매출이 보증된 주력 대형행사를 준비했다. 여기에 사은행사까지 더해 봄맞이 쇼핑에 나서는 고객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지난 3월 27일부터 12일까지 '골프페어'를 열고 할인 행사,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라운딩 시즌을 앞두고 6층 골프전문관에서는 여러 골프클럽과 용품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대표 생활장르 이벤트인 '메종 드 신세계'는 3일부터 19일까지 세일 전 기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메종 드 신세계에서는 4가지 테마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혼부부를 위한 거실, 중년 부부를 위한 거실, 아이가 있는 집을 위한 거실, 완벽한 휴식을 위한 침실 등으로 나눴다.

우선 신혼부부를 위한 아이템으로는 집에서 편하게 TV 시리즈물을 즐길 수 있는 삼성 QLED TV와 까사미아 소파를 준비했다.

중년 부부를 위한 상품은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 숏즈위젤 와인 잔 등이 있고, 아이와 함께 사는 고객을 위해 발뮤다 스탠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등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