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카스온라인, 시즌5 신규 초월 클래스 2종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준영 기자] 넥슨은 2일 1인칭 슈팅(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시즌5 신규 초월 클래스 2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스온라인의 대표 클래스인 '에리카'와 '제라드'' 각 전용 코스튬과 함께 새로운 모습을 갖춘다. 에리카는 폐허가 된 도시에서 자신을 구해준 테러리스트에 훈련병으로 합류한다는 설정을, 특수부대원 출신 제라드는 미국 민간 군사기업에서 교관으로 활약한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는 전용 보이스는 물론 자신의 공격력 및 체력, 아군 공격력이 증가되는 좀비 시나리오 전용 스킬을 사용하며 플레이 시 경험치와 포인트 보너스를 10% 추가로 받는다.

와이어드코리아

'카스온라인'에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가 새롭게 등장한다. [사진=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6일까지 클래스 해독기, 클래스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두 클래스 획득 가능성을 4배 높이고 해독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두 클래스를 확정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 획득 시 각 전용 코스튬(무제한)과 특별 훈장을 지급한다.

또한, 두 클래스가 NPC로 등장하는 좀비 시나리오 맵 2종을 클리어하면 각종 해독기 아이템 및 코스튬 16종이 들어 있는 '추억의 코스튬 상자'를 최대 4개,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를 자신의 캐릭터로 설정해 클리어 시 최대 6개를 지급한다.

추억의 코스튬 상자는 일정량 누적 사용하면 '추억의 브랜드 무기 11 시리즈' 및 해당 무기의 도색 도안을 획득한다. 해당 시리즈 무기는 28일까지 한시적으로 밸런스가 상향 조정된다.<저작권자 Copyright ⓒ WIRED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