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한국마사회, SNS 통한 ‘온라인 벚꽃축제’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진행 중인 가운데 한국마사회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온라인 벚꽃축제를 마련했다.

지난달 27일(금)부터 4월 17일(금)까지 진행되는 ‘한국마사회 벚꽃 비누 축제’ 이벤트는 참가자 중 1000명을 추첨, 특별 제작한 ‘벚꽃비누 패키지’를 증정한다. 직접 벚꽃을 보러 갈 수는 없지만 벚꽃 비누를 통해 마음을 나누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의미다. 벚꽃 비누 상품과 함께 코로나19가 잦아들면 사용할 수 있는 경마공원 무료입장권(1인2매)도 증정한다.

참가방법은 간단하다. 한국마사회 인스타그램(@letsrunpark_official) 또는 페이스북(@렛츠런파크-경마공원)을 팔로우한 뒤 벚꽃축제 게시물의 친구를 태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온라인 벚꽃축제와 동시에 후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당첨자가 SNS에 벚꽃비누 사진을 해시태그(#렛츠런파크 #벚꽃비누축제)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전문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마사회 김낙순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과 경마공원 벚꽃축제 취소를 아쉬워하는 국민들을 위해 온라인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한국마사회는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 추진하여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승건 기자 why@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