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K2 '포디엄 트레이닝 세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포디엄 트레이닝 세트/제공 = K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K2가 편안한 착용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운동과 일상을 아우르는 ‘포디엄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포디엄 트레이닝 세트’는 기능적인 소재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해 일상복·운동복은 물론 홈웨어로도 두루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 제품이다. 스포츠·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원마일웨어·홈트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자켓 등판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땀으로 인한 습기를 밖으로 배출해 운동 시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팬츠는 밑단이 조이지 않는 정도의 조거형 스타일로 트렌디한 실루엣을 제공하며, 우수한 활동성을 자랑한다.

심플한 디자인에 포디엄 로고로 포인트를 더해 스포티한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자켓과 팬츠 두 제품은 세트 혹은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화이트·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부장은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활동성으로 야외 활동과 일상의 구분 없이 편하게 착용 가능한 트레이닝복”이라며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홈트 트렌드에 맞춰 홈웨어로의 착용은 물론 상하의 따로 연출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