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당으로부터 자유롭게" … 당뇨 쇼핑몰 '슈가프리몰' 오픈 기념 40%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2019년 당뇨 진단받은 인구는 369만 명이며, 진단받지 않은 당뇨 인구는 1천333만 명까지 추정되는 상황이다. 혈당관리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식단이지만, 개인이 직접 식품의 성분을 살핀 후 섭취하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헬스케어 쇼핑몰 '슈가프리몰'은 저당, 무설탕, 저탄수화물 제품 위주의 상품을 판매해 눈길을 모은다. 당뇨를 앓고 있는 만성질환자뿐만 아니라, 건강하게 체중감량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픈 기념 4월 한 달간 최대 40%할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슈가프리몰에 입점한 상품들은 당없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무설탕 초콜릿 우유, 당뇨식 팩, 간식 등으로 장년층도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여름을 앞두고 체중감량이 필요한 '저탄고지' 식단에 최적화된 무설탕 캔디, 비스킷 등은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을 꾸리기에 제격이다.

슈가프리몰 관계자는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스테비아 잼, 비스킷 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혈당 조절에 어려움을 겪는 당뇨환자들은 식이조절이 필수이다. 당뇨환자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다"며 "다이어트, 체중 유지를 원하는 고객들의 호응도 높다"고 전했다.

한편, 오픈 기획전은 4월 한 달간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