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코오롱FnC ‘잭니클라우스’, ‘더 메이저스’ 컬렉션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코오롱FnC


[뉴스웨이 변상이 기자]

코오롱Fn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더 메이저스’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더 메이저스’는 4대 메이저 대회(Masters, PGA CHAMPIONSHIP, US OPEN, THE OPEN)에서 총 18번 우승의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골프 레전드 잭니클라우스의 헤리티지를 담아 출전 당시 착용했던 의류를 오마주하여 잭니클라우스만의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라인이다.

35~45세 고객을 타깃으로 기능성이 강화된 퍼포먼스 골프웨어 ‘더 메이저스’라인은 강렬한 컬러와 영한 무드를 반영해 기존보다 더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더 메이저스 라인은 티셔츠, 팬츠, 모자, 골프가방, 골프 엑세서리 등 총 25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잭니클라우스가 우승한 메이저 대회 횟수를 활용한 독특한 자수, 뉴트로 감성의 패턴 전개가 특히 눈길을 끈다. 특히 ‘더 메이저스 캡’은 총 7가지 컬러로, 사이드에 4대 메이저 대회의 우승을 상징하는 자수 디테일을 담았다.

골프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더 메이저스 라인 전개로 퍼포먼스 웨어 강화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차별화된 골프웨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변상이 기자 bse1003@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