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이 기사는 04월08일(10:06) 자본시장 미디어 '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대명스테이션(대표이사 서준혁, 최성훈)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4월 '대명 스마트라이프'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 지원과 함께 손소독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명아임레디는 8일 "이달 30일까지 대명 스마트라이프 1구좌 이상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홈플러스 내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 구매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입 고객들에게 손소독제도 증정한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대명아임레디가 삼성전자, 삼성카드와 함께 선보인 결합상품이다. 가입하면 1인당 최대 200만원의 구매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입기간 중 대명아임레디의 멤버십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이 운영 중인 소노호텔&리조트의 객실을 대명아임레디 전용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업계에서 유일하게 상품 가입 시 △해외여행 △크루즈 △골프 가운데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가전제품 구매 지원금과 함께 고객이 선택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신개념 라이프 케어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고가의 가전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앞으로도 유사한 지원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며 "최근 코로나19와 관련해 고객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손소독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명 스마트라이프 가입 상담은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나 홈플러스 내 삼성전자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조영갑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