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배우 오연서, SNS DM 문의 쇄도 '겟잇뷰티'에 소개한 시크릿 뷰티아이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오연서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오연서가 SNS를 통해 화사하게 봄 기운이 가득한 셀피와 함께 겟잇뷰티에서 소개한 시크릿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8일 오후 에 공개된 사진에서 오연서는 레드 컬러의 패키지가 인상적인 AHC 선세럼을 들고 눈부신 미소를 보여 설레임을 자아냈다.

오연서는 사진과 함께 "소중해!, 드디어 소개한 저의 애정템 #AHC선세럼 이제 선크림 대신 선세럼으로 #선티에이징 하세요 #겟잇뷰티씬데렐라" 라는 내용을 덧붙이며 겟잇뷰티에서 그녀가 소개한 시크릿 뷰티템인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를 공개했다. 겟잇뷰티 방송 이후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방송 소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이 제품은 선케어와 안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제품으로, 배우 오연서가 겟잇뷰티에서 건강한 피부 비결로 선티에이징을 뽑으며, 원픽한 제품이다.

스타데일리뉴스

오연서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자외선(UVA,UVB), 적외선, 근적외선(IR)은 물론, 블루라이트와 유해 대기 오염물질까지 강력한 5중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을 주성분으로 한 레드 오메가 컴플렉스를 함유해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효과적으로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배우 오연서는 최근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 2020'의 메인 MC로 활약하며 자신이 평소 즐겨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등 '오연서표 데일리 뷰티 팁'을 가감 없이 공개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