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부산교육청, 온라인 개학 대비 원격수업 최종 점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뉴스핌] 남경문 기자 = 부산시교육청은 고등학교 3학년과 중학교 3학년의 온라인 개학을 하루 앞둔 8일 원격수업 준비상황을 최종 점검했다.

김석준 부산시교육감은 이날 오전 11시 오거돈 부산광역시장과 부산진구 양정고등학교를 방문해 테스트 원격수업을 참관하고, 학교의 애로사항을 청취한 후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뉴스핌

고등학교 온라인 개학을 하루 앞둔 8일 오전 11시 김석준 부산시교육감(맨 오른쪽)과 오거돈 부산시장(가운데)이 부산진구 양정고등학교에서 온라인 개학에 대비한 원격수업을 참관하고 있다.2020.04.08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양정고등학교는 지난 2일 온라인 개학에 대비해 실시한 파일럿 수업에서 나타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8일 고3학생들을 대상으로 교과 특성에 맞는 다양한 테스트 원격수업을 진행했다.

이날 수학수업(교사 심재범)은 온라인 플랫폼인 ZOOM을 활용해 실시간 쌍방향으로 진행했고, 사회수업(교사 김신애)은 EBS콘텐츠를 활용해 수업을 하고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했다.

국어수업은 자체 녹화 동영상 상영 후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했다.

김석준 교육감은 "짧은 시일에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과 원격수업을 준비하느라 수고하신 선생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우리 교육청은 부산시와 협력해 부산지역 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는데 모든 지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고등학교 온라인 개학을 하루 앞둔 8일 오전 11시 김석준 부산시교육감과 오거돈 부산시장이 부산진구 양정고등학교에서 온라인 개학에 대비한 원격수업을 참관하고 있다.

news234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