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LF몰, 국내 최초 '챔피온' 전 라인 수입...13일까지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구혜린 기자 =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미국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에서 챔피온 전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5만원 이상 구매 시 챔피온 에코백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챔피온 양말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챔피온 스냅톡을 증정한다.

뉴스핌

챔피온 S/S 시즌 화보 [사진=LF] 2020.04.08 hrgu90@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챔피온은 1919년 미국에서 탄생한 유명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현재 스웨트 셔츠의 모태가 된 방한용 언더웨어를 개발하고, 세탁 후 옷이 수축되는 문제를 해결한 '리버스 위브' 원단 짜임 방식을 세계 최초로 발명했다.

LF는 올해 봄 시즌부터 본격적인 챔피온 브랜드 전개에 나섰다. 지난해 챔피온과 국내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챔피온은 디자인 및 제조 국가에 따라 US, ASIA, EU라인으로 나눠져 있으며, LF는 국내 최초로 3개 라인을 모두 수입하는 공식수입처다.

LF 관계자는 "챔피온은 최근 패션계 불고 있는 스트리트 유행을 주도하며 밀레니얼 세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며 "LF몰을 통해 국가별 다양한 스웨트 셔츠뿐만 아니라 유니섹스, 여성, 액세서리 컬렉션 등 기존에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제품을 적극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hrgu9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