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네이버 브이라이브 ‘일진에게 찍혔을 때2’ 3회 만에 249만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 원작 웹드라마 시즌2 인기 몰이 / 조만간 빠른 속도 1000만뷰 돌파 예상

세계일보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V앱)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제작 와이낫미디어, 이하 ‘일찍2’)가 선 공개 3회 만에 누적 조회 수 249만을 돌파했다.

8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 따르면, ‘일찍2’는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김연두(이은재 분)의 잠잠했던 일상에 새 친구들이 등장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한 오해와 갈등이 깊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며,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다.

3회에서는 김연두와 지현호(강율 분)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된 가운데 전학생 최승현(이정준 분)이 등장하면서 불꽃 튀는 삼각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또한 윤아라(양유진 분)의 등장으로 ‘일진’ 사이에 새로운 변화조짐이 생겨 향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또한 지현호가 김연두에게 줄 선물을 위해 ‘여사친’ 윤아라와 쇼핑을 하고, 김연두와 최승현은 도서관 봉사활동을 함께 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네 사람이 서로를 향해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 이들의 관계 변화에 팬들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상황이다.

세계일보

‘일찍2’는 지난 달 31일 첫 공개 당시 67만뷰를 돌파한데 이어, 지난 7일 3회 방송 기준 249만뷰를 빠른 속도로 돌파했다.

이에 제작사는 1000만 조회수 돌파 역시 단시간 내에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웹드라마로는 ‘엑스엑스(XX)’가 선 공개 5주(브이라이브 기준)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2020년 웹드 흥행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한편 ‘일찍2’는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타 플랫폼 대비 1회차 선 공개되며, 9일 4회가 선공개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