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SKT, 코로나19에 언택트 생활 지원…콘텐츠·쇼핑·배달 구독 서비스 무료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웨이브 · 플로 · e북, 배달 할인, 11번가 포인트 혜택 등 비대면 생활 지원

아시아투데이

올프라임’으로 11번가 쇼핑을 하고 있는 SK텔레콤 모델/제공=S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나리 기자 = SK텔레콤은 비대면 생활에 유용한 ‘올프라임(AllPRIME)’ 멤버십을 13일부터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1개월간 무료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올프라임’은 월 9900원에 10가지 이상의 콘텐츠, 쇼핑,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이다. △웨이브, 플로, 원스토어 e북(택1) △11번가 쇼핑시 SK페이포인트 최대 6% 적립 △100여가지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전용 특가몰 △음식배달 할인 등이 대표적인 혜택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회적 거리 유지 및 재택 근무 등으로 댁내 생활이 늘어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프라임’은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11번가 앱이나 모바일웹에서 가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신청 고객은 100원을 결제한 후 SK페이포인트로 100원을 돌려받는 방식으로 무료 혜택을 받는다.

무료 혜택 기간이 지난 다음 달부터는 월 정액 요금이 정상 결제된다. 연장 이용을 원치 않는 고객은 유료 전환 전 사용 종료를 신청하면 된다. 가입 후에 혜택을 받지 않았을 경우 결제요금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김진우 SK텔레콤 통합서비스추진그룹장은 “앞으로도 올프라임에 신규 제휴사가 지속 추가될 예정”이라며, “올프라임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멤버십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